매월 초 면세점이나 백화점 등지에서 다양한 행사를 하고 있는 건 알고 있었는데, 사실 나랑은 크게 상관 없는 일이라 이번에도 별 신경쓰지 않고 있었다. 그런데 어제 온 카카오톡 메세지는 솔직히 그냥 넘어갈 수 없어서.. 아침부터 바쁘게 다녀온 신라면세점!
발렌타인 30년산
면세 백화점 시중 가격 알아보기
오늘은 오전 일찍 출타했다가 이제 집에 도착했네요 .
요즘 급식도우미 모드였는데
하루종일 시원한 곳에서 샤핑하고
먹고 놀다 들어오니 조금은 리프레쉬가되는 듯하고요 .
저녁은 고기외식을 하려고 찾아보면서 위스키러버
남표니와 함께 콜키지가 가능한 곳을 알아보다가 ..
발렌타인 30년산 가격정보를 포스팅하게 되었습니다 .
사실 제 남표니는 이 사진의 메인술장을 비롯하여
사무실이며 본인펜트리에 위스키를 계속 모아두는 분인데 ;
멕캘란과 발베니를 위주로 모으다보니 발렌타인 30년산을
자주 마시지는 않게 되더라고요 .
그래도 부모님과 함께 하는 자리에는 아버지들이
좋아하시는 발렌타인 30년산으로 .. !!
준비를 하다보니 여유분으로 몇 병 갖고 있습니다 .
처음에는 그냥 뻔하디 뻔한 카카오톡 광고 메세지인줄 알았는데, 일단 777만원 이벤트 메세지도 좀 군침이 돌긴 했었는데(내가 또 출국 계획도 있고), 용띠 출생자들 대상으로 이벤트를 한다고 해서 이건 진짜 넘어갈 수가 없어서(내가 용띠라서..) 확인해 보니, 신라면세점 서울점 & 제주점은 네내방시 당일 사용 가능한 1만포인트를 그냥 지급한다고 하고, 인천공항점도 5천 포인트를 지급해 준다고 해서 일단 당장 갈 수 있는 신라면세점 서울점을 아침에 다녀왔었다.
아마 신라면세점 인천공항점도 조만간 다녀와서 포인트 받은 후기를 쓰지 않을까 싶다.
신라면세점 서울점은 지하철 3호선 동대입구역 5번출구에서 도보 5분 거리에 위치해 있어서 누구나 쉽게 찾아갈 수 있다. 예전 코로나 전만 하더라도 신라면세점 선불런 팁 같은 것들이 스사사 돌아서 정말 재미있게 쇼핑하곤 했었는데, 요새는 아직 시내면세점 수요가 올라오진 않아서 참 조용하다는..
신라면세점 서울점은 이렇게 생겼고, 바로 옆에 신라호텔이 위치해 있으니까 길 잃을 걱정은 안 해도 된다.
참고로 무료 셔틀버스 다니니까 이거 이용해서 왔다갔다 하시는 것도 추천!
이건 개인적으로 추천하는 면세점 팁인데, 어떤 면세점을 가더라도 일단 처음 방문하는 목적지는 무조건 멤버십 데스크로 정하는 것을 추천드린다. 일단 멤버십 데스크 가서 여권 보여주고, 내 면세점 등급을 올릴 수 있는 방법이랑 현재 진행하고 있는 행사 프로모션 정보를 직원들에게 물어보고 거기에 맞춰서 쇼핑할 품목들을 정하는게 가장 혜택을 많이 받을 수 있는 방법이기 때문이다.
참고로 신라면세점 서울점의 경우 2월 메인 행사는 이 777 이벤트랑, 주말 방문시 네이버페이, 신용카드 조합으로 추가 선불카드를 얻는 이벤트가 메인이긴 했었다. 난 주말이 아닌 평일에 방문해서 아쉽게도 이 행사에는 해당되지 못했는데, 어차피 주말 추가증정 허들이 600불이 넘어서 소액 쇼핑을 즐기는 나랑은 하나도 상관이 없어서 그냥 쿨하게 PASS하는 걸로!
면세점 입구 풍경, 확실히 사람이 예전보단 늘었지만 대부분 중국발 보따리상들 & 가이드분들이긴 했었다. 내국인 손님은 진짜 없는 듯..
1층은 명품 매장이고, 난 보통 지하 1층 가서 주류나 화장품 등을 주로 보는 편이다.
지하 1층에도 사람이 많이 없긴 마찬가지였다. 하긴 내가 간 시간이 월요일 오전 시간대였으니까 사람이 없는게 어찌 보면 당연한 것 같긴 한데.. 어쨌든 사람 없으니까 쾌적해서 이런 저런 매장 다 둘러보기에는 딱 좋았었다.
완전 처음 보는 브랜드 매장들도 몇개 봤었는데, 좀 신기하다 싶은 매장은 안에서 중국 인플루언서 분이 라방을 모두 진행하고 있었다. 월요일 아침부터 라방이라니.. 정말 중국 시장은 알다가도 모르겠다 싶었다.
신라면세점 서울점에서 정관장 행사가 진행되고 있었는데, 여기 보이는 행사 말고도 제품 3개 구매시 15% 할인을 추가로 받을 수 있어서 결국 나중에 여기서 선물용으로 정관장 제품을 사봤었다. 요샌 나도 건강 문제가 좀 있어서 더더욱 챙기게 되는 것 같다. (자발적으로!)
대망의 주류 매장! 내가 면세점 갈 때마다 항상 가장 먼저 방문하는 곳인데.. 위 중앙 사진 보다시피 일단 신라면세점 서울점에선 각 주류별로 앞에 색깔이 있는 동그라미 스티커가 붙어있었는데, 각 스티커별로 할인율이 상이하니까 색깔 보고 구별하거나 직원 분들에게 물어보면 된다. 요새 인기 많은 싱글몰트 위스키들은 전반적으로 할인율이 낮았고, 조니워커나 발렌타인 같은 기존 인기 많았던 위스키들 할인율이 좀 좋았었다.
발렌타인 30년산 가격
평일 기준 20% / 주말 방문시 25%
대충 43만원 정도면 구매 가능!
사실 현대백화점면세점을 2월 1일에 다녀왔었는데, 거기에는 발렌타인 30년산이 품절이라서 안 들어와서.. 혹시나 해서 신라면세점에는 있나 해서 와봤었는데, 일단 직원분 말로는 재고가 좀 있다고 하고 = 평일에 구매하지 말고 주말에 오면 + 5% 할인이 추가로 적용된다고 하니 발렌타인 30년산 면세로 사고 싶으신 분들은 주말에 신라면세점 서울점으로 달리면 될 것 같다. 기본 20% 기준으로는 위에 있는 계산기 가격이었었는데, 5% 추가로 받으면 그래도 한 3만원 더 싸지는 셈이라서.. (요새 달러 환율이 장난이 아니라...)
예전에 달러 환율 좋았을 때 현대백화점면세점에서 기본 30% 할인을 해줬을때 30만원 초반대인가 산 것 같았는데, 확실히 비싸지긴 했다. 물론 발렌타인 30년산 우주 최저가로 살 수 있었을 때에는 진짜 호랑이 담배피던 시절 sm면세점에서 직원할인으로 230불 정도에 샀던 게 최고였었는데.. 그때는 발렌타인 30년산이 저 가격이라도 살 수 없을 만큼 월급이 적었던 시절이라..
참고로 발렌타인 제품 구매시 이렇게 행사가 추가로 적용되는데, 주말에 발렌타인 30년산 구매하면 할인 적용시 330불이 되어서 캐리어는 못 받으니까 추가로 17년산이든 뭐든 더 구매해야 한다는 점 참고하자.
추가로 샀던 펜폴드 와인, 평소에 굉장히 궁금해 했었던 와인이었는데.. 한번 먹어보게 되었다.
이것저것 열심히 구매하고 다시 멤버십 데스크로 돌아와서 혜택 알아보는 시간!
복권 뜯었는데, 아쉽게도 4등이 나와버렸다. 좀 더 높은 거 안 나오나 했었는데.. (요새 뽑기 운이 좀 좋은 편이라..) 어쩔 수 없는 걸로 ^^
참고로 여기서 받은 적립금은 사용 기간이 보다시피 길고 여권에 저장되는 방식이라서 까먹어도 나중에 사용할 수 있어서 이 점이 좋긴 했었다.
100불 넘게 구매했더니 추가로 받았던 프로모션 혜택들! 아이엠택시 쿠폰이랑 티몬 적립금을 추가로 받았는데, 택시는 탈 일이 없을 것 같고 티몬 적립금은 그래도 한번쯤은 쓸 일이 있을 것 같긴 해서 킵해두었다.
이건 내돈내산 영수증! 피같은(?) 돈을 썼지만 그래도 이유 있는 쇼핑이었기 때문에 후회는 없었다. 사실 난 발렌타인 30년산 얼마나 할인되는지 보러 갔던 게 가장 컸었는데, 일단 주말 한정으로 할인을 한다는 정보를 확인했으니까.. 조만간 구매할지 말지 빠르게 의사결정 하고 주말 재방문을 타진해 봐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예전만큼 붐비지 않아서 부담없이 갈 수 있는 건 분명 좋은 것 같다는!
주로 면세점에서 구매를 하여 집에 뫼셔두는 편입니다 .
면세가만큼이나 저렴하게 구매하는 나의 꿀팁도 담아보겠습니다 .
바로 면세점을 비롯한 시중가격 백화점 가격의 정보를
시작해요 .
글 사진 엘리맘 ⓒ 2024.ellymom All rights reserved.
발렌타인 30년산 기본 정보부터 .
도수 약 40도
최소 30년이상의 오크통에서의 긴 숙성기간을
가진 발렌타인 30년산은
풍부하고 깊은 향과 맛을 갖고 있는
대표적인 프리미엄 위스키랍니다 .
캐러멜과 과일향은 물론
나무의 짙은향과 함께
스파이시한 맛도 나는 고급 위스키 .
선물용이나 스페셜한 날에 중요한 모임에
즐기기 좋은 위스키로
컬렉션이나 소장용으로도 가치가 충분한
매우 인기있는 위스키인데요 .
발렌타인 위스키는 최근 유튜브에서 자주 나오는 발렌타인 싱글몰트부터
12년, 17년 , 21년 그리고 30년의 종류로 구분되어있습니다 .
그 중에 가장 가격이 높고 맛과 향이 풍부한 발렌타인 30년산은
면세점이나 백화점, 주류 백화점, 남대문 수입 상가등에서 구매가 가능하고
구매처에 따라 많은 가격차이가 나는 것이 사실인데요 .
일반적으로발렌타인 30년산 가격 면세가격이 가장 저렴하다고 알려져 있어요 .
사진에 보이는 발렌타인 30년산 가격 700ml 의 면세 가격은
( 신라 , 롯데 , 신세계 )
약 440달러 ( 515,559원 ) 에서 할인가 288달러
( 적용되는 할인가에 따라 약간 다를 수 있음 )
약 40만원 전후로 구매가 가능해요 .
#면세점발렌타인30년산쇼핑 은 온라인 홈페이지 사전예약 혹은
백화점 면세점 등에서 구매 후 공항에서 픽업을 받으시면 된답니다 .
당일 현장에서 발급되는 쿠폰이나 온라인에 적용되는 최대혜택을
모두 이용하게되면 약 3만원정도의 추가 할인을 받아서 37-38만원에 구매가 가능하고요 .
주류백화점에서는 약 80만원선에 거래가 되고있더라고요 .
백화점이나 편의점에서 구매시 110만원선이라서 .
면세구매를 해야 가장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으며
일본 리쿼샵에서 텍스리펀을 이용하여 구매하게되면 35만원 선에도
구매가 가능하여 일본여행을 계획중인 분이시라면 이 방법도
생각해보세요 .
오늘 포스팅을 하려고 앨범의 사진들을 뒤져보니 발렌타인 30년산 가격 사진과
함께 여러가지 안주사진들로 포스팅을 하게 되었습니다 .
위스키와 페어링하기 괜찮은 안주들은 스테이크 , 굽는 고기 외에
회나 모듬과일 모두 다 잘 어울리고요 .
집에서 간단하게 마실 경우 물에 살짝 희석한 경우 혹은 얼음을 띄워
치즈나 초콜릿등과 마셔도 좋습니다 .
향이 깊고 짙은 발렌타인 30년산은 당연히 하이볼을 만드는 저려미 위스키가 아니기
때문에 원액을 그대로 마시기를 추천하며
모든 위스키는 구매하고나서 브리딩이 되면서 맛과 향이 조금씩 변하므로
숙성하여 부드럽게 만들어서 드셔도 좋답니다 .
가장 좋은 방법은 역시 여행시 면세구매 뿐일까 ??
면세점에서 발렌타인 30년산 구매시
인당 2병의 구매제한이 있으므로 발렌타인 30년산을
꼬옥 필수로 챙기면서 구매하는 편인 부부랍니다 .
인당 발렌타인 30년산을 2병구매는 불가합니다 .
1인 800달러의 면세한도를 지키면서 1인 1병구매 추천드려요 .
다만 남대문시장인 국제시장이나 깡통시장에서는 35만원 정도 선에서
거래가 되므로 다른 위스키를 원하신다면
면세점에서 발렌타인30년산을 고집 하실 필요는 없답니다.
제가 알고있는 최저가 구매방법은 위의 2가지이니 참고하여
구매하심 될거같습니다 .
저처럼 위스키알못은 저려미 위스키에 하이볼이 최고네요
입문자용으로 아주 부담스럽지만
묵직한 바디감으로 나이드신 어르신들이나
한국인들에게 아주 인기가 많은 발렌타인 30년산 가격정보를
마치겠습니다 .